닭 생포하는 방법 중 하나

  • 2022-09-11 19:24:48
  • owlwo
  • 왕매너
    2022-09-15 16:53

    걍 잼나는데요 써먹을 일은 잘 모르겠고요ㅋㅋ

  • 지굿지굿
    2022-09-12 22:11

    평생 어디서 써먹을데가 있으려나ㅎㅎ

  • 구룡성의미닫이문
    2022-09-11 21:01

    정말 그 대가리가 맞구나

  • 백스파이스
    2022-09-11 19:54

    여윽시 이래서 다윽대갈

2022.12.08 (목)

  • 동두천 7.5℃맑음
  • 강릉 11.8℃구름많음
  • 서울 8.1℃구름조금
  • 대전 9.9℃맑음
  • 대구 11.2℃맑음
  • 울산 11.5℃맑음
  • 광주 11.5℃구름많음
  • 부산 11.9℃구름조금
  • 고창 9.5℃흐림
  • 제주 11.8℃흐림
  • 강화 6.7℃구름조금
  • 보은 8.9℃맑음
  • 금산 10.0℃맑음
  • 강진군 12.1℃구름많음
  • 경주시 10.7℃구름조금
  • 거제 9.1℃구름조금
기상청 제공

상호 : 이슈에디코 l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1길 18 l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5210 대표전화 : 070-8098-7526 l 대표메일 : eigig@issueedico.co.kr l 발행일자 : 2018년 5월 22일 l 발행·편집인 : 정금철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은 발행·편집인이며 대표전화 및 대표메일로 문의 가능합니다. Copyright © Issueedic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