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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한 번 뱃살 드로인 운동

  • 작성자 : habbySE
  • 작성일 : 2019-10-19 12:08:00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드로인 운동-배 집어넣은 뒤 힘 주고 30초 유지하기


제자리에 서서 허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뱃가죽이 등에 닿는 느낌으로 배를 집어넣은 뒤 힘을 주고 30초 정도 그 상태 유지. 일상생활 중 30초씩 반복. 꾸준히 하면 복부 중앙 복직근의 힘 증가. 근데 너무 많이 하면 속이 좋지 않을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다는 썰.

의식적으로 배를 집어넣어 근육이 수축하는 상황이 반복되면 기초대사량도 높아지는데 평소 운동을 전혀 안 해서 복근이 얇은 사람이 하면 특히 효과가 크다고 함. 의자에 앉아서 할 때는 등을 등받이에 기대지 않고 정수리를 천장 쪽으로 끌어 올린다는 느낌으로 허리를 펴고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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