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I 판사가 오판하면 책임은 누가 지는가

  • 작성자 : 까칠한냥이
  • 작성일 : 2026-06-03 06:06:38

첨부파일

네티즌 의견 4

  • 기승전
    • 2026-06-03 07:33

    원칙은 판사도 임용할때 불이익받지 않나?

  • 금선기
    • 2026-06-03 07:32

    맞는말이라딱히 반박을 못하겠다 ㅋㅋㅋ

  • 준이형
    • 2026-06-03 07:31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일수록 책임을 잘 안지니까

  • 향이있는밤
    • 2026-06-03 07:30

    난 개인 적으로 자기가 찍은 도장에는 이전이든 이후든 어디 어느 위치에 있던 찍은 놈이 책임을 지는 게 맞 다고 본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공지 전체 공지입니다. IE에디터 2024/10/31
공지 펀 게시판은? IE에디터 2019/02/16
10020 가방에 흰 우유를 담고 다니는 사람 [4] 하얀물결 2026/06/16
10019 게임에서 조경수를 못 뚫는 이유. [4] 하얀물결 2026/06/16
10018 사우나에 7일간 머무른 4인 가족 [3] 준이형 2026/06/16
10017 작당모의중 딱걸림. [4] 낭인캠퍼 2026/06/16
10016 의외로 몽골어가 어원인 단어들 [4] 낭인캠퍼 2026/06/16
10015 허스키가 댕무룩한 이유 [3] 센키건 2026/06/16
10014 8시간동안 공부 열심히했는데 [4] 까칠한냥이 2026/06/16
10013 닭 진짜 착한듯, [4] 까칠한냥이 2026/06/16
10012 뉴질랜드 공무원들의 비밀작전 '앵무새' [3] 금선기 2026/06/16
10011 자신의 꼬리 맛보느라 바쁜 고양이 [4] 향이있는밤 2026/06/16
10010 전원주님이 전 재산을 사회에 기부하는 이유 [4] 향이있는밤 2026/06/16
10009 식기세척기 댓글보면 창과 방패 싸움같아.... [3] 기승전 2026/06/16
10008 강아지 혈압측정 [5] 낭인캠퍼 2026/06/15
10007 운전 연습하다 순식간에 신분 급상승 함. [5] 낭인캠퍼 2026/06/15
10006 식객 성찬이가 이해 안된다는 사람. [3] 센키건 2026/06/15
10005 우리집 ㄱㅅㄲ 오늘 병원 갔다왔다. [4] 향이있는밤 2026/06/15
10004 약 3주치 드렸는데 왜 반이나 남았어요 [5] 까칠한냥이 2026/06/15
10003 전기차 위험하대서 수소차 알아 보는데 [3] 준이형 2026/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