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금융] 신한투자증권이 고객 중심 경영과 소통 체계 강화를 위해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인 '신한 새로고침'을 공개.
27일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빠르게 공유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
단순 고객 응대 차원을 넘어 채택한 제안을 실제 제도와 서비스 개선으로 연결하는 구조를 갖춤. 고객 의견이나 불편 사항에 대한 개선 내용을 적용 전후로 비교해 시각적했다는 점도 특징. 기존 VOC(Voice of Customer) 제도의 겨웅 일회성 응대로 그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플랫폼을 통해 이를 보완한 것.
또 채택한 개선 과제를 진행 단계별로 문자(SMS)로 안내해 고객이 직접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구현했으며 우수 제안 사례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감사 쿠폰과 같은 리워드를 제공.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 SOL증권 하단의 '메뉴→고객 서비스→고객 상담→신한 새로고침'을 통해 관련 내용을 직접 확인 가능.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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