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제 어떻게 사냐" 흐느끼는 휘성, 담담한 에이미 "살 빼고 돌아가자"

[IE 연예] 연예인 A군과 프로포폴을 함께 했는데, A가 이 사실이 들킬까 두려워 성폭행을 모의했다. 침묵하던 에이미의 절친 A군은 뒤늦게 단연코 사실이 아니라고 항변했다. 일부 작은 목소리를 제외한 여론은 휘성을 싸잡아 비난했고 예정했던 콘서트 일정도 없던 일이 됐다. 그러나 가수 휘성과 에이미의 통화 녹취록 공개 이후 모든 게 뒤바뀌었다. 가해자와 피해자, 그리고 둘러싼 여론까지… 

 

19일 오후 휘성 측은 '공개를 결심하기까지 고민이 정말 많았다. 에이미씨 역시 피해자일 수도 있다는 생각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함이 없기에, 공개하는 것에 대해 수도 없이 망설였다. 하지만 저를 둘러싼 의혹 해소 및 사실관계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객관적 인지를 위해서는 녹취록을 공개하는 것이 불가피하다는 판단을 했다'고 알렸다.

 

녹취록을 들으면 에이미는 휘성에게 "내가 잘못했다고 하겠다. 용서해달라. 돌려놓겠다"고 연신 사죄했다. 이에 휘성은 "아무도 안 믿을 거다"라며 "나 이제 어떻게 사냐. 노래라도 계속 할 수 있겠나"라며 통화 내내 흐느끼고 있다.

 

휘성 측은 성폭행 모의를 언급한 부분에 대해 '에이미가 제3자에게 들은 잘못된 내용을 휘성이 얘기한 것으로 알았다'며 '통화 중 휘성은 에이미에게 오해임을 재차 인지시켰으며 사실과 다른 얘기의 확산을 막고자 더욱 강경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제언했다.

 

녹취록이 상당수 인터넷 커뮤니티와 카페 등에 퍼지면서 여론은 휘성을 감싸고 있다. 특히 에이미가 이번 이슈에 대한 일언반구도 없이 대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 빼고 돌아가자'는 짧은 내용의 게시물을 올려 여론을 적으로 돌리고 있다.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