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일동후디스가 신제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고소한맛'을 출시했다.
6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중∙장년층이나 새로운 맛을 원하는 기존 섭취자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단백질 구성과 기능성 원료 등 영양설계는 그대로 유지한 채 국산 오곡분말로 고소한 곡물맛을 더했다. 또 산양유 단백을 비롯해 일곱 가지 단백질과 10종의 건강기능성분을 함유했다.
단백질 소화를 고려해 동∙식물성 단백질 비율을 6대 4로 균형설계 했으며, 하루 섭취량 당 저분자 콜라젠 500mg을 부원료로 함께 섭취할 수 있게 했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과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D,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첨가했다. 이 외에도 배변 건강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도 더했다.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일동후디스는 지난 2020년 2월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보충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이 회사는 오리지널, 초코, 커피, 바나나, 흑임자 등 다양한 맛의 제품을 통해 라인업 강화. 또 분말 스틱부터 음료, 바 타입 등 여러 형태로 출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