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출시 4주만"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200만 병 완판

 

[IE 산업]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전량 완판됐다.

 

1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지난해 12월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이는 국내 가정, 유흥 채널을 포함해 일본·호주·맥시코에 약 4200만 병 한정 출시된 이 에디션은 4주 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튜브에서도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광고 영상 조회수가 현재까지 약 380만 회를 넘겼다. 또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인 협업 굿즈인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 문의도 쇄도했다. 이 가운데 오징어 게임의 대표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술자리 재미 요소를 극대화했다는 반응을 얻었다.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오징어 게임 시즌2는 21일 연속 전 세계 넷플릭스 랭킹 1위. 앞서 이 드라마는 지난해 12월28일부터 이달 1일까지 5일 연속 플릭스패트롤이 넷플릭스 시청 집계를 하는 93개국 모두에서 1위에 오르는 신기록을 세움. 이날은 33개국에서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