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 출시 하루 만에 10만 좌 개설

 

[IE 금융] 카카오뱅크가 이달 1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이 출시 하루 만에 누적 개설 계좌 수 10만 좌를 달성했다.

 

2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26주적금 with 카카오웹툰'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카카오웹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 오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카카오웹툰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상당의 캐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비눗방울 스틱 춘식' 굿즈가 포함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측은 "저축과 동시에 웹툰 등 콘텐츠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과 한정판 굿즈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인기 비결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을 기반으로 유통, 콘텐츠 플랫폼 등 다양한 제휴사와 파트너적금을 출시 중.

 

일정 적금 회차 납입을 성공할 경우 파트너사의 쿠폰·캐시백과 같은 혜택을 제공해 고객이 저축을 하면서 동시에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 그 결과 파트너적금의 누적 개설 좌수는 약 350만 좌를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