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엠게임 '나이트·영웅·귀혼' 여름 더위 날릴 이벤트 시작

 
[IE 산업] 엠게임이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엠게임에 따르면 우선 국가 간 대전 소재의 정통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27일까지 출석 체크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누적 출석 보상으로 별의 타투, 미네르바 투구 증명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레이드형 던전인 '라테이노'가 오픈되며 레이드 생존 여부에 따라 경험치 20% 추가 획득이 가능한 어센트 스크롤 또는 교만, 탐식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한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 접속 날짜가 많을수록 더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싹한 도깨비 마을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얼음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몬스터를 처치하면 과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내강 지역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수박 도둑 몬스터를 통해 획득한 수박 아이템 10개를 모으면 수박 주머니를 제공,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해 성장에 필요한 여름 점핑 아이템을 선물한다.

 

다가오는 광복절을 기념해 특정 콘텐츠에 참여하면 태극기 재료도 선물하는데, 해당 재료로 태극기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2D 횡스크롤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귀혼 여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만날 수 있다. 먼저 마물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불타는 근원' 아이템을 모아 불타는 장신구로 교환할 수 있는 '이열치열' 이벤트가 열린다. 불타는 장신구는 허리띠, 팔찌, 반지, 목걸이, 귀걸이 총 5종이며 의행을 통해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마물을 처치하면 '여름의 보양상자'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자에는 물냉면(체력 증가 버프), 추어탕(마법 공격력 증가 버프), 삼계탕(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버프) 등 건강 보양식 아이템이 포함됐다.

 

여름 특집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엠게임은 하반기 신작 모바일게임 '귀혼M' 출시 준비 중. PC MMORPG 귀혼 세계관과 캐릭터를 활용한 2D 횡스크롤 MMORPG. 원작 시나리오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공, 귀여운 캐릭터 등을 구현. 지난 5월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베타 테스트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