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개최…금융 外 문화 향유 기회 제공

 

[IE 문화] KB라이프생명이 이달 16일 신사동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진행하는 '씨네드쉐프 아트 앤 다이닝' 프로그램에 VIP(우수고객)를 초청했다.

 

17일 이 회사에 따르면 이번 초청 행사는 KB STAR WM(Wealth Manager)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VIP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보험, 증권, 세무 등 금융상담에 초점 맞췄던 기존 초청 행사 테마를 벗어나 도시투어 경험을 주제로 하는 강연, 문화 콘텐츠와 특별한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을 함께 제공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우수고객들은 10년간 유로 자전거나라 가이드로 활동한 김성수 아트가이드의 오스트리아 빈을 주제로 한 강연을 들었으며 이후에는 준비된 다이닝 코스 장소로 이동해 강연에서 소개한 오스트리아를 주제로 코스 요리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KB금융은 지난 5월 KB라이프 타워 5층 'KB 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자문센터'를 공동 개소해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BWB(Branch with Branch) 형태의 복합 자문 모델을 선보였다. 

 

여기서 KB라이프생명은 'KB STAR WM 자문센터'를 통해 보장자산뿐만 아니라 부동산, 세무, 자산 승계 및 법인 경영 등 초개인화된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CGV 씨네드쉐프의 아트&다이닝 프로그램은 아트가이드와 함께 도시를 여행하며 스페셜 메뉴와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 커피, 보드카, 홍차 등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인기를 끌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