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7월 12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7월 12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에뛰드하우스 뷰캉스 세일(~7.14)

에뛰드하우스가 최대 45% 할인하는 할인 행사에 들어갔어. 기본 35% 할인 쿠폰에 애플리케이션 전용 5% 할인 쿠폰, 5만 원 이상 구매 시 5% 중복할인 쿠폰을 더하면 최대 45% 할인 가능! 공식몰에서 5만 원이상 구매하면 2박 3일 트래블 키트도 준대. 

 

◇잇츠스킨 잇데이즈(~7.16)

잇츠스킨도 오늘부터 최대 50% 세일 돌입! 파워10 포뮬라 이텍터부터 타이거시카 시리즈, 색조 등 잇츠스킨의 유명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자.

 

◇홀리카홀리카 스팟데이(~.13)

전국 홀리카홀리카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신제품부터 인기템까지 할인! 회원은 1+1 0초픽싱 칫솔카라를 1+1에 구매할 수 있대 .또 여름틴트는 2+1이야! 

 

◇네이처리퍼블릭 뷰캉스템 이거 어때?

지금 네이처 오프라인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0% 당첨되는 쿠폰을 얻을 수 있어.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부터 워터파크 '여기어때' 액티비티 전용 할인 쿠폰까지! 얼른 달려가자.

 

◇아리따움 세일대란(~7.13)

아리따움이 전품목 기본 20% 할인 행사를 시작했어.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 아리따움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면 쿠폰도 받을 수 있대!

 

◇이니스프리 마이샵 검색 이벤트(~7.13)
지금 네이버 검색창에 '이니스프리 마이샵'을 검색하면 1만 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대! 이 지원금은 2만 원 이상 사용하면 쓸 수 있대. 이와 함께 할인전도 진행 중이라니까 이때를 놓치지 말고 인생템들을 사보자.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