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4월 18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4월 18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NH농협은행 '행복한 새참' 이벤트 2탄(~5.17)

NH농협은행 페이스북에 신청 댓글을 남기면 매주 1~2명에게 감자고로케빵, 크림치즈빵, 소보루 단팥빵 등 '강레오 셰프가 직접 준비한 우리 밀 수제빵 세트'를 배달해준대! 

 

◇SC제일은행 마블 이벤트 
SC제일은행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어. 마블 체크카드와 예금 등을 가입하면 마블쉴드 보조배터리부터 마블피규어방향제, 마블텀블러를 선물한대! 모바일 앱 셀프뱅크에서 가입한 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끝!

 

◇우리은행 '우리은행 청약저축' 소개 이벤트(~4.24)

우리은행 페이스북에서 친구들에게 우리은행 청약저축을 소개하자. 그럼 던킨도너츠 커피+먼치킨 도넛 세트(40명)가 내 손에!  

또 우리은행 청약 저축을 가입만 하면 ▲갤럭시탭 S4 ▲애플 에어팟 ▲LG 트롬건조기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삼성 공기청정기 ▲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대!

 

◇BC카드 오크밸리 입장권 증정 이벤트(~5.5)

BC카드 페이스북에 오크밸리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10명에게 입장권(1인2매)을 준대! 

 

◇삼성카드 쇼핑, 봄맞이 상품 최대 79% 할인 이벤트

봄맞이 홈·리빙 스타일링, 삼성카드 회원 한정특가로 더 알뜰하게 해보는 건 어때? 지금 삼성카드 쇼핑에서 봄맞이 상품들이 최대 79% 할인 중!

 

◇신한금융투자 '재테크 ELS로 시작하자' 이벤트(~5.31)

신한금융투자가 온라인 채널로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사채(ELB)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현금 1만 원과 같은 경품을 지급한대!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및 거래 이벤트(~4.30)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네이버시리즈 앱과 제휴해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및 거래 이벤트를 진행 중!

스마트폰에서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계좌를 생애 최초 개설한 고객들에게 네이버시리즈 앱에서 만화, 소설 등 컨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네이버쿠키가 펑펑! 또 이벤트 기간 내 개설된 계좌로 30만 원 이상 주식 매매시 현금 2만 원이!

 

◇SK증권 모바일 신규 CMA 개설 이벤트(~6.30)

SK증권이 모바일에서 신규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개설하는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최대 2만 원의 현금을 증정! 계좌 개설 후 월말 잔고가 10만 원 이상이면 다음 달에 1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대. 또 이벤트를 친구에게 추천한 뒤 해당 요건을 충족하면 각각 5000원씩 추가 제공!

 

◇삼성생명 4월 '가족보장 체크업' 이벤트(~4.30)

삼성생명이 마케팅 동의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족보장 체크업 이벤트'를 실시! 보장분석 서비스를 위해 마케팅 동의를 한 고객에게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의 경품이! 

 

◇오렌지라이프 방문객 100만 명 돌파 이벤트

고객 대상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이 출시 두 달 만에 고객 방문 100만 건을 돌파했대.

오렌지라이프는 이를 기념해 담당 재정 컨설턴트의 '오늘'을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사람에게 빕스 외식상품권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대!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