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5월 8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5월 8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올리브영 엔조이 유얼 데이(~5.8)
5월8일 오늘 단 하루! 올리브영에 가면 6000원 즉시 할인해준대! 또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올리브영 감사 선물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 올리브영에 빨리 달려가자!

 

◇네이처리퍼블릭 5월 세일(~5.11)

어버이날, 성년의 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 5월 선물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준비하자. 

순도 99% 금이 함유된 진생크림부터 알로에 수분라인과 같은 기초, 색조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쏘내추럴 베스트 아이템 할인(~5.10)

10일 오전 10시까지 커버 픽싱 쿠션을 50%,  픽서 제품을 35% 할인한대! 이 외에도 생기톤업 반사판 팩트, 픽싱 커버 크림, 셀프 블러 프라이머 등 베스트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아리따움 '물 만난 아리따움, BIG SALE(~5.11)

아리따움이 스킨케어 전 품목은 30%, 메이크업 전 품목은 20% 할인한대! 

또 워터뱅크 에센스를 구매하면 비타민 샤워 필터를 받을 수 있어. 크림과 스킨을 구매하면 뷰티포인트 적립이 무려 20배래!

 

◇에뛰드하우스, 팔레트 대전(~5.14)

에뛰드하우스의 넘버원 믿사템! 플레이 컬러 아이즈(아이섀도우 팔레트)가 무려 41% 할인! 4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37% 세일한대. 이 외에도 틴트기획전, 헤어 염모 1+1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어.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