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2월 7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2월 7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토니모리 설레는 메이크업 파티 할인 이벤트(~2.12)

지나간 연휴 아쉬워 말고 토니모리와 설레는 메이크업 파티를 즐기자!
퍼펙트립스 쇼킹립, 모스키노 아이팔레트, 투웨이 팩트 등 다양한 토니모리 베스트 상품이 최대 50% 할인!

◇비욘드 브랜드 데이(~2.12)

RENEW 딥 모이스처 라인, 힐링 포스, 아크네이처, 엔젤 아쿠아 토너, 마스크팩 등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비욘드 브랜드 데이가 찾아왔어. 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비욘드 딥 모이스처 체험쿠폰을 받은 뒤 매장에 방문하면 딥 모이스처 샤워크림&에멀전 체험분을 증정!

◇미샤 미샤데이(~2.13)

미샤의 베스트 제품을 최대 반값 싸게 살 수 있는 기회! 또 할인 기간임에도 마일리지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대.(일부 품목 불가) 이 기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프라미엄 알로엘 수딩젤 증정!

◇아리따움 미용 소도구 50% 할인(~2.10)

눋눋 브러시, 나무면봉,연결형 헤어롤, 퍼프 등 아리따움 만의 미용 소도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1인당 최대 10개의 한해 할인해준대.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데이(~2.10)

초록멤버십 회원 대상의 멤버십데이가 돌아왔어. 이 기간 2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살 화장품 있는 사람들, 얼른 달려가자!

◇더페이스샵 멤버십데이(~2.11)

기초, 색조, 클렌징, 마스크 등 모든 더페이스샵 제품을 할인하는 멤버십데이! 세일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할인 쿠폰도 준대!  

◇에뛰드하우스 섀도우 30% 세일돼지 이벤트(~2.10)

에뛰드하우스가 섀도우&공용기 전품목을 30% 저렴하게 내놨어. 회원당 10만 원 한도 내에서 득템 가능!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