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3월 18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3월 18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KEB하나은행 군장병 주택청약통장 소문내기 이벤트(~4.18)

KEB하나은행 주택청약통장을 가입하는 군장병은 2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아니? 하나은행 페이스북(클릭)에 이 소식을 군인 친구들에게 공유하자. 추첨을 통해 5명에게 BHC 뿌링클+콜라 1.25L를 선물한대!

 

◇NH농협은행 친구 소환하기 이벤트(~3.21) 外 1건

1) 농협은행 페이스북(클릭)에 친구를 최대한 많이 소환하면 크리스피크림, 탐앤탐스 기프티콘이!

 

2) NH농협은행은 오는 6월30일까지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NH스마트핌' 가입고객 대상으로 '스마트핌 해봄 이벤트'를 마련!

이벤트 기간 중 NH스마트핌 투자설계 시스템에서 펀드와 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 설계만 받아도 500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을 제공! 또 펀드 추천 포트폴리오를 가입하거나 퇴직연금 추천 포트폴리오로 운용지시를 신청하는 가입고객 대상으로 300명을 뽑아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대. 이 외에도 공식 SNS 이벤트를 운영 중이야.

 

◇교보증권 창립 70주년 국내주식 실전투자 이벤트(~3.29)

이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수익률 상위 1등~5등에게 최대 상금 200만 원부터 최소 20만 원을, 수익금액 상위 1등~3등에게 최대 상금 50만 원부터 최소 20만 원을 각각 지급! 

또 수익과 상관없이 특정 요일마다 선착순 혹은 거래순서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도 제공! 창립 70주년 기념 '윈케이1.70' 이벤트의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야. 

 

◇ NH투자증권 27일 정기주주총회 전자투표 참여 이벤트(~3.26)

NH투자증권이 제52기 정기주주총회를 앞두고 전자투표제에 주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어. 

한국예탁결제원 K-eVote에서 전자투표를 행사하거나 전자위임장을 수여한 주주 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모바일 기프티콘을 쏜대! 이벤트는 전자투표 가능기간인 26일 오후 5시까지 열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이벤트(~3.24)

수북하게 쌓인 M포인트를 18일부터 24일까지 티몬, 현대, SSG 등 대한민국 대표 쇼핑몰에서 사용 한도 없이(일부 쇼핑몰 제한) 화끈하게 사용하자!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클릭)에서 참고!

 

◇신한카드×농심 이벤트(~3.25)

내 인생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신한카드 페이스북(클릭)에서 적은 뒤 친구를 소환하자.  총 10명에게 농심 해피라면 순한맛 1팩 (5입)+매운맛 1팩 (5입)을 준대!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