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2월 1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2월 1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KEB하나은행 2019년 세뱃돈 이벤트(~2.10)

이번 설에 세뱃돈을 받는다면 가장 하고 싶은 것은? KEB하나은행 페이스북 속 포스팅(클릭)을 공유하고 댓글에 세뱃돈 사용 계획을 남기자! 버거킹 와퍼세트(5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을 쏜대.

◇신한은행 세뱃돈 매뉴얼 이벤트(~2.6)外 1건

1) 신한은행 페이스북(클릭)에서 센스있게 세뱃돈 주는 방법보고 친구들에게 소개하자! 신한은행이 스타벅스 핫초코(10명)을 선물한대.

2) 신한은행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및 연금저축펀드 고객을 위한 '늦지 않았어, 지금 시작하면 돼지'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

개인형 IRP 또는 연금저축펀드를 10만 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자동이체 등록한 후 응모한 고객 선착순 5000명과 지난해 말 기준 보유한 IRP 또는 연금저축펀드 계좌에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후 응모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파리바게뜨 3000원 기프티콘을 제공한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4(~7.31)

카카오뱅크가 이용 금액 중 최대 7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 4'를 시작해.

시즌 4에서는 ▲동물병원과 펫샵을 비롯한 반려동물 관련 7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온라인쇼핑몰 마켓컬리 5만 원 이상 시 5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대.

◇교보증권, 창립 70주년 이벤트

대한민국 1호 증권사 교보증권이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어.

교보증권 MTS 윈케이(Win.K)를 이용하는 기존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 1년간 로보서비스를 무료 사용할 수 있대!

이와 더불어 교보문고와 제휴해 당사 비대면계좌 개설 시 교보문고 e교환권 1만 원을 지급!

◇현대해상 설날 덕담 캡처 이벤트(~2.6)

현대해상 페이스북(클릭) 속 영상에서 덕담 내용을 캡처한 뒤 친구를 소환해 사진 댓글로 설날 덕담을 전하자.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를 증정한대.

◇OK저축은행 '괴수 고질러' 편 돼지 파티 이벤트(2.12)

OK저축은행 페이스북(클릭)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읏맨이 괴수 고질러를 무찌르기 위해 '돼지'를 외치는 횟수를 댓글에 달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하남돼지집 5만 원 상품권, 5명에게 멕시카나 치토스치킨+콜라 1.25L, 40명에게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준대.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