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D] '열라면+참깨라면 환상조합' 오뚜기 '열려라 참깨라면' 내친 김에 용기면까지

[IE 산업] 오뚜기가 '열려라 참깨라면'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출시했다.
 
16일 오뚜기에 따르면 열려라 참깨라면은 화끈한 맛의 '열라면'과 고소한 '참깨라면'을 조합한 제품이다. 앞서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봉지면의 기세를 이어 용기면으로 새롭게 출시했으며,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끓인 듯한 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두드러진다.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진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이 돋보이는 이 상품은 건파와 건청경채로 구성된 건더기스프가 더욱 풍부한 맛을 이끌어낸다. 또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면발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국물의 복합미 향상을 위해 면발에 은은한 마늘의 풍미가 느껴지도록 제작했다.

 

아울러 고소한 참깨와 계란으로 구성된 참깨계란블럭은 매운 라면의 맛에 고소한 맛을 더해 조금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열라면의 매운맛과 참깨라면의 고소함을 살린 열려라 참깨라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새로운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열려라 참깨라면 용기면은 현재 롯데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