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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백산수, 연말까지 50% 무라벨로 전환

 

[IE 산업] 농심이 이달부터 무라벨 백산수 판매를 시작, 연말까지 백산수 전체 판매 물량의 50%를 무라벨로 전환할 계획을 내놨다. 

 

11일 농심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온라인몰과 가정배송에서 무라벨 백산수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로도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무라벨 백산수는 2L와 0.5L 두 종류로 제품명과 수원지를 페트병에 음각으로 새겨 넣었다. 제품 상세정보는 묶음용 포장에 인쇄했으며 박스 단위로만 판매한다.

 

무라벨 백산수는 빈 병의 라벨을 떼어내는 번거로움을 없애 분리배출의 편의성과 페트병 재활용률을 높였다. 또 라벨용 필름 사용량의 절감 효과도 있다. 농심은 판매 물량의 50%를 무라벨로 전환하면 연간 60톤 이상의 필름 사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