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 "다채로운 여름 구현" 미쏘, 질바이질스튜어트와 협업 캠페인 화보 공개


[IE 산업]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와 함께한 25SS 캠페인 화보를 공개.

 

23일 이랜드에 따르면 올해 캠페인은 미쏘 의류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신발과 가방 아이템을 조화롭게 담아냈으며 여러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 캠페인 화보에는 넷플릭스 '솔로지옥4' 출연 이후 주목받은 모델 이시안 씨가 참여.

 

'핫 썸머' '모던 시크'라는 두 가지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여름의 활기찬 에너지를 표현. 핫 썸머 콘셉트의 경우 뜨거운 햇살 아래 세차장, 아이스크림 가게를 배경으로 발랄한 감성을 그렸으며 모던 시크는 도심 속 구조물과 거리에서 시크한 무드를 연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쏘가 선보인 대표 아이템 중 하나는 '테일러드 크롭 반팔 자켓'. 가볍지만 탄탄한 핏이 특징이며 기장은 세미 크롭. '라운드넥 트위드 반팔 자켓'은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위드 소재를 사용했으며 다양한 이너웨어와 매치할 수 있는 라운드넥 디자인이 특징.

 

또 '나일론 스탠 카라 점퍼'는 얇고 가벼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워싱 디테일 덕분에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음. 이 외에도 화보 속 프릴 티셔츠와 셔링 디테일 가방은 두 브랜드의 협업을 기념한 새 상품.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미쏘는 지난 2010년 론칭 이후 여성 SPA부문에서 자리를 잡았으며 2019년 온라인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올 4월 기준 미쏘 국내외 매장 수는 대략 5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