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곽상도에게 분노한 문준용 "아내, 시아버지 찬스 필요 없는 인재"

[IE 정치]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 씨가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의 발언을 공개적으로 반박했다. 자신의 부인을 향해 특혜 의혹을 제기하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반박 글을 올린 것.

 

문 씨는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곽상도 의원, 자신 있게 밝힌다. 제 아내는 시아버지 찬스를 쓸 필요가 없는 훌륭한 인재다. 의원님이 언급한 모든 사안에 아무런 문제도 없으니 걱정 마시라'는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

 

또 '(곽 의원이) 얼마든지 '살펴본' 후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경우 문제없음을 밝히는 일도 해줄 거라 믿는다. 그래야 아무 잘못 없는 사람한테 이런 글을 쓰는 자기 행동에 대한 공정한 처사다. (특정 언론사 기사를 링크하며) 곽 의원이 저에 대해 '조사'를 한다고 표현해 마치 부정이 있는 것처럼 곽 의원 주장의 뉘앙스를 미묘하게 바꾼 기사 제목의 수정을 요청한다'는 내용도 있었다.

 

사흘 전인 22일 곽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 대통령의 며느리 장 모 씨가 현 정부 출범 직후 '2017년 메이커운동 활성화 지원사업'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것을 언급하며 특혜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함께 장 씨가 재작년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에서 지원하는 '이화여대 여성공학인재 양성 사업단'과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청소년 기업가 정신 교육 연구' 등에 참여했다는 부분도 거론했다.

 

그러면서 '시아버지가 대통령에 당선된 후 '정말 우연히' 정부 지원사업 대상자로 선정됐다고 믿고 싶다. '시아버지 찬스'가 없었는지 살펴볼 예정'이라고도 적었다.

 

/이슈에디코 전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