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2년 만의 재출시로 화제를 모은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이어 '미노스 멜론우유'를 출시.
26일 서울우유에 따르면 최근 멜론맛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자 이번 신제품을 판매. 멜론맛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만큼,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버금가는 호응을 얻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 중. 실제 지난 1월 출시한 미노스 바나나 우유는 출시 약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80만 개를 돌파.
신제품은 국산 원유 함유량 52%에 진하고 풍부한 칸탈로프 멜론 과즙이 첨가. 고급 품종인 칸탈로프 멜론 특유의 맛은 여름철에 더욱 잘 어울리는 데다, 서울우유 만의 고품질 원유 덕분에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서울우유의 설명.
또 1990년대 병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페트 용기로 소비자의 추억을 자극하며 235ml 용량이기에 휴대나 보관이 간편.
미노스 멜론우유는 대형마트, 슈퍼(SSM),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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