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웰케어, 혈당+체지방 동시 관리 신제품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 출시

 

[IE 산업]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전문 기업 CJ웰케어가 이너뷰티 제품 라인업을 추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혈당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22일 CJ웰케어에 따르면 신제품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는 식후 혈당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됐다. 휴대가 간편한 액상 앰플 한 병에 20가지 과일, 야채 부원료와 함께 5000mg의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를 함유했다는 게 이 제품의 특징이다.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은 탄수화물 소화와 흡수를 지연시켜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장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여기에 추가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며 과다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한다.

 

특히 이 제품은 크리에이터 '앨리스펑크'가 본인 만의 혈당 관리 다이어트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6개월 동안 제품 기획부터 테스트까지 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약 8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앨리스펑크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분야 인플루언서인데, 올리브영 판매 1위를 기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비 슬리밍 샷'과 같은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 소개하며 CJ웰케어와 협업 중이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이너비 제품들과 함께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CJ웰케어는 신제품을 앞세워 이너뷰티 시장 원조·선두 지위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 5월에는 '나 다운 아름다움'을 지향점으로 이너비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지난해 전 세계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약 6984만 달러로, 올해 2조 원 돌파 전망. 오는 2034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8.2%까지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