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이 이달 SK텔레콤(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대표 메뉴 3종을 50% 할인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 진행.
1일 백미당에 따르면 백미당 해피아워는 지난 7월 첫 시행 이후 큰 호응을 얻어 3개월째 운영 중. 이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아이스크림 라떼 ▲아포가토 ▲아메리카노 3종을 절반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며 혜택은 1일 1회, 월 최대 5회까지 적용.
이와 함께 오는 7일까지 백미당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1+1으로 제공하는 'T day 위크' 프로모션도 병행. T 멤버십 또는 에이닷(A.)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달 5일까지 쿠폰을 받아 매장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데, 아이스크림은 우유 또는 두유로 교차 선택 가능.
이 카페는 이 밖에도 '배달의민족' '쿠팡이츠'와 같은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 참여 매장과 메뉴 구성을 확대하며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 중. 또 복지몰 기업 '현대이지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사 임직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
한편, 백미당은 프리미엄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전문으로 하는 카페 브랜드며 청정 농가에서 생산한 무농약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아이스크림과 라떼가 대표 메뉴. 이와 함께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이며 로컬 상생의 가치를 실현.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백미당은 지난 2014년 남양유업이 만든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로 현재는 백미당아이앤씨라는 별도 법인이 운영 중. 올해 기준 전국 56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직전부 직영점 체제.
브랜드 철학은 '가장 순수한 맛이 가장 오래간다'로 유기농 재료 중심의 건강한 디저트를 추구. 공간 콘셉트는 한지와 같은 한국적인 요소를 활용한 따뜻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