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방문자 750만 명 돌파…2030세대 유입 259%↑

 

[IE 산업] CJ온스타일의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이 개막 닷새 만에 모바일 앱·웹 방문자 수 750만 명을 기록. 이번 행사에서 2030세대 신규 고객 유입이 전년 대비 259% 증가하며 젊은 세대에서 인기를 입증.

 

23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컴온스타일'은 팝마트와의 초대형 협업과 셀럽·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추천한 '요즘 잘산템' 큐레이션으로 주목받음. 팝마트 인기 캐릭터 10종을 라이브 방송(라방)으로 소개하고 매일 두 차례 진행한 한정 판매(드랍) 이벤트가 화제를 모았는데, 이달 21일까지 진행된 단품 캐릭터 10회차 드랍이 모두 완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체류 시간도 전년 대비 68% 상승. 기은세, 채정안, 박세리 등 셀럽과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숏폼 콘텐츠 확장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 트래픽 급증은 매출 상승으로 이어져 동일 기간 가죽·무스탕류 매출이 99%, 점퍼·패딩류 52%, 식품 거래액은 59% 뜀. 이 가운데 '그레인온 골드 카무트 효소' '이롬 라이프밀'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 RN' 등이 주요 판매 품목으로 꼽힘.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보는 재미와 사는 재미를 강화해 고객이 오래 머무르고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제언.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컴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이 진행하는 하반기 대표 쇼핑 행사며 모바일과 TV 전 채널에서 운영. 올해는 셀럽 100인이 직접 큐레이션한 상품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결합해 MZ세대 중심의 팬덤 커머스 트렌드를 강화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