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오뚜기가 겨울철 간편식 수요 증가에 맞춰 국산 쌀을 사용한 신제품 '비밀 컵스프'를 출시했으며 기존 '오뚜기 컵스프'를 '프레스코 컵스프'로 리뉴얼함.
11일 오뚜기에 따르면 비밀 컵스프는 밀가루 대신 국산 쌀가루를 사용한 글루텐프리 제품. 오뚜기 크림스프의 맛을 계승한 크림, 콘크림, 머쉬룸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소화 부담을 줄임.
'비밀'은 '밀이 들어가지 않은 '非(비)밀'이라는 의미와 동시에, 바쁜 일상 속 작은 위로를 전하는 '비밀 같은 존재'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음.
리뉴얼된 '프레스코 컵스프'는 기존 '오뚜기 컵스프'에서 디자인과 제품명을 변경, 풍미와 식감을 개선해 새롭게 선보임. 특히 크루통을 강조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세련된 이미지를 강화.
/아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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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프레스코는 지난 1997년 국내 최초 파스타소스를 출시하며 시작된 서양식 전문 브랜드. 대표 제품군은 파스타소스와 컵스프며 기타 서양식 간편제품도 판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