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정식품이 12월 한 달간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를 운영, 지역사회 나눔 활동 이어가는 중.
2일 정식품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참여 가능. 소비자가 참여할 때마다 온도계가 상승하며 1℃당 베지밀 1개가 기부되는 구조. 정식품은 지난 2012년부터 해당 캠페인을 운영하는 중.
개인 누적 온도 50℃를 달성한 참여자에게는 베지밀 랜덤 1박스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휘닉스파크 숙박권 ▲에어팟 프로3 ▲편의점 1만 원권 등 추가 경품도 제공. 이번 캠페인은 총 2만6000개 기부를 목표로 하며, 기부 물품은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소외이웃에게 전달할 예정.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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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지밀은 지난 1973년 정식품 창업자 정재원 박사가 영양 결핍인 아이들을 돕기 위해 개발한 대한민국 최초 두유 브랜드. 당시 우유 속 유당(락토스)을 소화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콩을 활용한 대체 영양식으로 제공.
단백질과 영양이 풍부한 콩 껍질과 배아를 제거해 속살만 갈아 비린내와 소화 문제를 해경. 베지밀 A는 일반인용으로 담백한 맛이며 베지밀 B는 소화가 약한 사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