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오뚜기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 제품 '진짬뽕'을 리뉴얼.
3일 오뚜기에 따르면 진짬뽕은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국내 짬뽕라면 시장에서 '불맛' 트렌드를 이끈 제품으로 평가.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시장 대응력을 강화한다는 방침. 유성스프 풍미를 기존보다 높여 깊은 불향을 구현했으며 해물 풍미와 매콤·칼칼한 맛을 개선.
패키지 디자인도 개편해 제품 핵심 메시지인 '진~한 불맛'을 전면에 강조했으며 영문명을 표기해 외국인 관광객 소비자의 접근성도 높임. 리뉴얼 제품은 전국 유통망을 통해 순차 판매되는데, 오뚜기몰에서는 1000개 한정 신상품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
+플러스 생활정보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올 11월 라면 브랜드평판 빅데이터에 따르면 19개 라면 브랜드 중 진짬뽕은 8위를 차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