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CJ제일제당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협업 메뉴 출시.
19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감성커피와 협업한 크레잇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로 감성커피 전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 또는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구매 가능. 이번 컬래버는 크레잇만의 조리 간편 솔루션에 더해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보유 중인 CJ프레시웨이와의 협력으로 성사.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컬래버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 감성커피가 지난달 자체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응모 당첨자에게 콜라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
한편, CJ제일제당은 기술력과 전문성,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토대로 대형·중소형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외식·급식업체, 항공사 등 다양한 고객사의 니즈와 특성에 맞는 메뉴를 제안하며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 중.
특히 크레잇의 ▲크런치순살치킨 ▲육질탄탄베이컨 ▲켄터키후랑크 ▲언양식바싹불고기 ▲함박스테이크 등이 인기가 높고 최근에는 기존 인기 제품 외에도 스낵·디저트 카테고리인 '크레잇 츄러스'와 '크레잇 단백질바'도 입소문을 타는 중.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CJ제일제당의 B2B 브랜드 크레잇은 새로운 먹거리를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은 사명이며 단순 제품 공급이 아닌, 고객사와 소비자 모두 만족시키는 만춤형 식품 솔루션 제공을 목료로 함.
지난 2010년 설립된 감성커피는 커피를 단순한 소비재가 아닌 감성과 경험을 나누는 매개체라는 가치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감성을 채울 수 있는 카페를 지향. 최근 허쉬, 농심, 롯데제과 등 다양한 브랜드와 활발히 협업을 진행 중. |